* 壬 戊
* 寅 戌

 

술월의 임인일주 태생입니다. 월주 무술 편관이 강하게 자리잡은 사주입니다. 월지 술토에서 투출한 무토, 강한 월주 편관의 힘 그대로 편관격입니다. 일지 인목을 통해서 에너지의 흐름이 이어지고는 있지만, 월주에 막힌 형국입니다.
<임인일주 참조 http://limsul.tistory.com/376>

 

편관의 제어를 받는 사주입니다. 두뇌가 우수한 가운데 규율이나 규칙 성애자 일 수 있으며, 딱딱 맞춰진 틀 등을 좋아합니다. 뭔가 각진 느낌에 정제된 언변을 구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질러진 꼴을 못보며, 깔끔하게 정리 된 것을 좋아합니다. 정리는 기본에 각 까지 잡혀 있으면 좋겠죠. 또한 스트레스에 취약한 사주이기도 합니다. 스스로를 다소 구속하는 성질이 있다고도 보여집니다. 남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에 맞춰서 움직일 필요는 없으며, 갑자기 한쪽으로 치우친 생각을 하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밝고 긍정적인 것 처럼 보였다가 갑자기 부정적인 심리로 돌아서는 알다가도 모를 묘한 심리의 소유자 입니다. 야심차게 시작했다가, 스트레스나 기분 탓으로 인해 갑자기 포기하는 습관이 있는데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다소 예민하며, 꿈이 잘 맞는 편입니다.

 

 

신약사주임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본인을 뜻하는 임수 일간에게 아군이 필요합니다. 금수기운이 용신이 될 것입니다. 편관의 힘을 금으로 돌리는 관인상생이 이상적일 것이나, 월주에 자리잡고 있어 쉽지만은 않겠습니다. 다행이도 대운의 첫 스타트 흐름이 금 기운입니다. 유금 대운을 지나 현재 병신대운에 와 있습니다. 신금 장생지의 지원을 잘 받을 수 있겠습니다. 土편관의 힘을 신금이 어느정도 흡수하고, 이 기운은 다시 본인에게 이어지는 흐름을 만들어 냅니다.

 

임수의 사용처는 무토로 인해 정해졌습니다. 원래 임수는 한없이 떠도는 한량의 기질이 있으나, 무토로 인해 쓰임새가 정해졌으므로 어떤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지가 인목 식신이죠. 한 분야에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굳이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다른 쪽에서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명식입니다. 28 을미대운이죠. 년지의 자수는 같은 아군이기는 하나 소외된 형국입니다. 운세의 흐름에 따라 년지 자수의 쓰임새가 달라질 것입니다.

 

'유명인 사주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스트 이기광 사주풀이  (0) 2016.06.16
원더걸스 예은 사주풀이  (0) 2016.06.16
서현진 사주풀이  (0) 2016.05.23
하현우 사주풀이  (0) 2016.05.18
황정음 사주풀이  (1) 201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