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丙 己 己
* 戌 巳 巳

 

사월의 병술일주 태생입니다. 사주가 화토의 기운으로 몰려있습니다. 병화 태생이니 화토식상의 사주입니다. 토 식상을 쓰게 되는 사주죠. 물상으로 보면 뜨거운 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병술일주 보충 http://limsul.tistory.com/387>

 

열기, 화기 등이 엄청난 사주로 실제로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매우 열정적으로 임하게 됩니다. 기토 상관의 힘이 강하여, 거침없는 언변을 선보이며 수다떨기에 능합니다. 한 분야에 집중된 대화를 하는 것도 좋아는 하지만 그것보다는 이것저것 화제를 던져놓고 동시에 얘기하는 스타일입니다. 화제가 쉴새없이 바뀝니다. 월지와 일지가 사술원진의 관계에 놓였습니다. 감정기복이 있으며, 병화특성상 솔직한 편이지만 위기상황이나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구렁이 담 넘듯 변명을 하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일간 병화가 월지를 차지한 것이고, 단연 신강한 사주에 해당하며, 본인의 강한 기운은 토 식상의 기운으로 잘 배출되는 형태입니다. 강한 에너지를 내뿜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월지를 통해 근을 얻은 강한 에너지를 드러내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식상의 기운이 강한 것으로, 관을 제어하지 못합니다. 이 상태에서 水의 관성이 들어오게 되면 강한 화기에 의해 힘을 쓰지 못할 것이며, 식상의 토 기운에게 극제를 받을 것이므로 오히려 관성이 없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수 기운이 어떻게 들어오냐에 따라, 관성의 제어를 싫어하므로 자유로움을 매우 추구하고 누군가에게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원더걸스 예은의 사주는 화통하며 솔직한 매력이 돋보일 것이며, 어딜 가나 강한 에너지로 인해 주목을 받을 것입니다. 화토의 열기가 강한 사주로 재성에 해당하는 금 기운이 녹기 쉽습니다. 사중 경금의 형태로 암장되어 있는 이 금 재성은 신 대운이 되어야 쓸 수 있겠습니다.

'유명인 사주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소유 사주풀이  (0) 2016.06.17
비스트 이기광 사주풀이  (0) 2016.06.16
트와이스 정연 사주풀이  (0) 2016.06.09
서현진 사주풀이  (0) 2016.05.23
하현우 사주풀이  (0) 2016.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