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꿈해몽 포스팅입니다. 여러가지 벌레가 나오는 상황을 가정하고 풀이합니다. 꿈에서의 벌레는 근심거리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현실과 별반 다를 것이 없네요. 또한 건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벌레를 죽였다면 건강해 질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지병이 있다면 이 꿈을 꾸어 좋은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꿈속에서의 잠자리는 성적인 욕망을 의미합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활기찬 아침을 맞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쇼핑, 사치 등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모기나 파리같은 작은 벌레는 본인의 일을 방해하는 대상을 의미합니다. 또한 거미, 거머리 등이 다가오는 것은 심리적인 압박을 뜻합니다. 꿈속에서 모기, 파리, 거미, 거머리 이런것들은 바로바로 죽여야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느끼는 두려움, 불안 등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대체로 벌레를 죽인 꿈은 불안에서 벗어남을 뜻합니다. 만약 성장기에 벌레꿈을 꾸었다면 성적인 욕망이 벌레로 나타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성장몽이죠. 



벌레가 내 몸을 기어간다

승진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대체로 신분상승, 지위상승 등을 의미하고 재물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도 있겠습니다. 지금 하는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도 합니다.


내몸을 기어가는 벌레를 죽였다

길흉이 다소 갈리는 꿈인데요, 대체로 흉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벌레를 죽였다면 좋은 것인데 내 몸을 기어가는 벌레를 죽인 것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대인관계에서의 트러블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벌레를 죽였다

건강이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투병중이라면 완쾌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병이 없다면 맑은 정신으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고민이 해결되고 운세가 트입니다. 골칫거리를 해결하고 마음의 짐을 내려놓게 됩니다. 해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벌레에 물리는 꿈

신경써야 할 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해야 할 일을 잊었는데 이를 알려주는 꿈입니다.


엄청 큰 벌레를 보았다

이 꿈 역시 길흉으로 나뉘는데요, 이것을 해석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현재 상황과 꿈속 상황을 더 자세하게 알아야 합니다. 이 꿈이 길몽이라면 골칫거리를 해결하거나 재복을 뜻한다고 합니다. 만약 흉몽이라면 예상치 못했던 난관을 맞게 된다고 하네요. 애매합니다.


벌레가 내 주위를 날아다닌다

이 꿈 역시 건강이 좋아질 징조라고 합니다.


모기나 파리를 잡았다

골칫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벌레의 울음소리가 들렸다

희소식, 좋은 소식에 관련된 꿈인데 그동안 만나지 않았던 사람의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 남 잘되는거 못보는 사람한테는 좋은 꿈이 아니네요.


귀뚜라미가 우는 꿈

별로 좋지 않는 꿈에 해당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의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풍파, 손해 등을 암시합니다.


벌레를 죽였는데 벌레의 피가 엄청나다

길몽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에 대한 성과가 엄청나다는 뜻입니다.


벌레를 먹었다

흉몽입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것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원래 벌레는 먹는것이 아니죠. 죽여야 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개꿈해몽 - 걱정거리  (0) 2016.11.27
고래꿈 해몽 - 재물운  (0) 2016.11.27
잉어꿈해몽 - 태몽, 재복  (0) 2016.11.24
열쇠꿈해몽 - 해결의 실마리  (0) 2016.11.24
수술받는 꿈, 수술꿈 - 평가  (0) 2016.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