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꿈에 대한 해몽 포스팅입니다. 안개꿈은 쉽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걱정거리, 근심, 막힘수 등을 말합니다. 안개가 점점 짙어진다면 걱정이 생기고 늘어난다는 것이고 안개가 걷힌다면 근심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안개꿈만 꾸었다면 해석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다만, 안개 낀 상태에서 다른 일이 겹쳐 일어났을 때 유의해서 보아야 할 것입니다. 안개가 낀 상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데 다시 안개가 걷혔다든지 등 다른 꿈과 중첩하여 나타날 수 있는 것입니다. 단순하게 안개가 끼고 걷히기만 하는 꿈은 꾸기 힘들고 다른 사건과 같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죠. 안개가 짙어졌는지, 걷혔는지 전체적인 긍부정의 맥락을 잡고 그 안에서 일어난 다른 일에 포커스를 맞추어야 할 것입니다. 아지랑이 꿈과 거의 비슷합니다.



안개가 걷히는 꿈

근심거리가 없어질 것입니다. 하루의 시작이 상쾌할 것을 뜻합니다.


안개를 보았다

걱정거리, 막힘수 등이 생깁니다. 성가신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뜻합니다. 막막한 일이 생깁니다.


안개 때문에 길을 잃었다

건강관리를 요하는 꿈입니다.


산이나 위에서 바라보는 도로 등 어떤 곳의 중간에 안개가 껴 있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 도중에 막힌다는 의미입니다. 어려운 일이 생겨 중간에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그러나 이 안개가 꿈속에서 걷혔다면 이겨내고 더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안개속을 걸어간다, 안개가 자욱한 길을 운전한다

현재 추진중인 일을 다시 생각해보라는 의미입니다. 큰 성과가 없을 수 있으니,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니, 결과가 도리어 나를 위협하게 될 것이니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중을 기하라는 의미겠죠.


통상적인 안개가 아니고 신비롭고 푸른 안개였다

이것은 길몽입니다. 집에 광채가 들어온다는 의미로 경사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안개의 기본 의미와 반대되는 꿈입니다.


신비로운 안개가 나를 감싼다

조력자, 귀인을 만나게 될 것.


안개속에서 매우 신비로운 것(사람,동물 망라)이 등장했다

내게 굉장한 힘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애인이 없다면 결혼까지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애인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퀴벌레 꿈 해몽 - 정서불안  (0) 2016.11.29
까치꿈해몽 - 새로운 시작  (0) 2016.11.28
고래꿈 해몽 - 재물운  (0) 2016.11.27
벌레꿈해몽 - 걱정, 성적욕망  (0) 2016.11.25
잉어꿈해몽 - 태몽, 재복  (0) 2016.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