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까치편입니다. 까치가 꿈에 어떻게 나왔는지 상황별로 분류하고 해몽합니다. 현실에서의 까치는 희소식을 의미하죠. 꿈풀이도 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기쁜, 반가운 소식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뜻합니다. 다소 단조로운 해석들인데요, 치마 속으로 들어왔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개 길몽으로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조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합격운 등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까치를 잡는 꿈 외에는 대개 재물운 쪽으로 해석하지 않습니다. 까치와 함께 나타나는 꿈속 다른 상황에 의해 흉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겠지만 단독으로 까치가 나왔다면 거의 길몽입니다. 예외로 까치가 죽는것은 흉몽입니다.



까치가 울고 있는 꿈

희소식을 듣게됩니다.


까치가 지붕위에서 운다

예견치 못한 손님을 급작스럽게 맞게 됩니다. 여러 흥미로운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나뭇가지 위에서 우는 까치를 보았다.

좋은 꿈입니다.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까치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시작됩니다. 물론 좋은인연이겠죠.


까치가 나뭇가지에 앉는다

귀인, 조력자, 행운을 가져다 주는 사람 등을 만나게 됩니다. 좋습니다.


까치가 어깨위에 앉는다

이름을 날리게 될 운세.


까치가 죽는 꿈

걱정거리, 막힘수가 생깁니다.


가치가 방안으로 들어온다

이 역시 태몽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임신보다는 귀인, 좋은 사람 등을 집에 초대할 것을 뜻합니다. 혹은 그럴 계기를 마련하게 됩니다.


까치가 나뭇가지에 집을 짓고 있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사업, 집짓기 등 현재 본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것이죠.


까치가 내 손을 쪼아댄다

취업, 합격운으로 점철됩니다. 혹은 자격증에 합격할 운세라고도 합니다. 합격발표를 기다리고 있다면 분명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까치를 잡았다

재물운 상승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피나는 꿈, 코꿈해몽  (0) 2016.11.29
바퀴벌레 꿈 해몽 - 정서불안  (0) 2016.11.29
안개꿈해몽 - 걱정거리  (0) 2016.11.27
고래꿈 해몽 - 재물운  (0) 2016.11.27
벌레꿈해몽 - 걱정, 성적욕망  (0) 2016.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