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꿈해몽 포스팅입니다. 대체로 길몽이라죠. 강렬한 에너지를 가진 꿈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될 경우 그만큼 임팩트 있는 꿈입니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 처럼 재산이 들어옴을 뜻합니다. 주로 복권당첨 등 재산, 횡재수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꿈에서 불을 끄면 망한 것이며 불길을 점점 키워야 좋습니다. 연기만 자욱한 것도 안좋습니다. 불덩이가 치마 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훗날 엄청난 부자가 될 것입니다.



불나는 것, 불길을 꿈에서 보았다

엄청난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집에 불이 났나면 집에 경사날일이 생기거나 사업하는 경우 횡재수가 생깁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길처럼 재산이 들어옴을 뜻합니다. 이사오기 전의 집이 불타는 것도 같습니다. 그러나 만약 불이 꺼지거나 연기만 나는 경우라면 오히려 흉몽입니다. 열심히 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산에서 불이 활활 타오른다

로또, 내 재산도 활활 타오른다


불길을 타고 날아다니는 꿈

지위, 신분 상승의 꿈이라고 하네요.


화상 입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 애인이 없다면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주위 사람과 인연이 맺어집니다.


꿈에서의 불꽃축제

행운이 들어옴을 암시.


담배에 불이 붙지 않는다

이성적으로 일처리를 해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적인 일처리를 하지 말라는 경고


불구덩이로 뛰어들어가 사람을 구한다

역시 지위상승의 꿈입니다. 명예가 드높아지고 실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불길이 점점 약해졌다

정신착란, 신경쇠약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연애중이라면 애인에게 실망할 일이 생깁니다. 연애감정이 사그러드는 꿈이라고도 하네요.


대문이 불길에 의해 타고있다

집에 불이 나는 것과 대문, 현관문에 불이 나는 것은 다릅니다. 이 꿈은 흉몽이며 집안에 오히려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몸을 불사르는 한이 있더라도 불을 집안으로 끌어와야 합니다.


불끄는 소방차를 보았다

어떤 결과를 암시하는 꿈은 아닙니다. 그냥 뭔가 해야겠다 마음먹게 되는 꿈이라네요.


불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자욱하다

좋다만 꿈입니다. 실체가 보이지 않는 것으로 현재 일이 잘되는 것 같으나 큰 성과는 내지 못할 것입니다.


내 주위로 사방에 불이 번진다

현재 하는 일이 대박날 것입니다. 눈에 띄는 성과를 얻게 될 것


전기 누전으로 인한 화재

역시 길몽인데요, 눈에 띄는 성과가 타인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 몸이 불에 탄다

출세, 명예, 승진, 취업, 명문대 진학.


불끄는 꿈

망한 꿈. 꿈속에서 불끄면 안됩니다. 몸을 던져서라도 불을 키워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