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택시가 나왔다면 어떨까요. 택시꿈해몽 포스팅입니다. 택시가 나온 꿈속 상황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택시는 이동수단에 해당하는데 대체로 돈의 흐름, 자금의 융통 등과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약 사업을 준비중이라면 자금을 마련할 꿈이 되는 것이죠. 재물운 쪽으로 해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택시를 기다리는 것은 반반입니다. 실제로도 택시를 잡을 때 빨리 잡을 수도 있고 정말 안잡힐 수도 있듯이 꿈속 상황에 따라 반반으로 나뉩니다. 택시꿈은 밑천, 자금 등으로 해석되는 꿈이니 이를 기다리는 꿈 역시 누군가의 돈적인 지원을 기다리는 것이죠. 만약 기분좋게, 빨리 택시를 잡았다면 현실에서도 밑천을 빨리 마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택시는 타인이 운전해 주는 운송수단이므로 내가 타인이 운영하는 조직에 들어가 영향력을 행사하게 될 것을 뜻한다고도 합니다. 꿈속 상황, 스케일에 따라 어느정도 영향력을 행사할 것인가가 결정됩니다. 순조롭게 택시를 탔다면 현실에서도 원하는 바에 따라 일이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택시가 파손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부서져 있다

새로운 사업아이템이 떠올라 착수에 이르게 됩니다.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택시가 크게 파손된 것이 더 좋습니다. 파손된 정도에 따라 사업의 스케일이 결정됩니다.


택시탄다

사업을 진행할 밑천자금이 마련됩니다. 이에 조력자가 가세합니다. 사업이 아니라도 어떤 일을 진행할 준비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택시기사로부터 어떤 물건을 받았다

정보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명예가 상승되는 꿈이라고도 하네요. 어떤 분야의 이권을 챙긴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택시타고 가는데 사고났다

사고가 나면 본인도 다치고 택시도 파손되겠죠. 사고로 인해 본인도 죽기 직전까지 갔고 택시도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파손됐다면 더욱 길몽입니다. 본인이 다친 정도와 택시가 파손된 정도에 따라 스케일이 결정됩니다.


택시안에서 금반지를 주웠다

횡재수, 임신운, 재물운, 집안에 경사날 일이 생길 것입니다.


기사가 목적지로 가지 않고 멋대로 운전

꿈에서의 기사의 행동이 현실에서 본인의 행동으로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그러다 싸움나겠죠. 자기 주장을 너무 강하게 내세우지 말 것이며, 꼼수 쓰지 말아야 합니다. 망신당하는 수가 있습니다.


기사와 실랑이

불화수, 다툼수, 구설수가 예견됩니다. 당일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것이니 몸을 사리기 바랍니다.


택시타다 모르는 사람과 합승

모르는 사람과 인연수가 있다는 것. 동업, 공동투자 등을 잘 모르는 사람과 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 알아보고 하는 것이 좋겠죠.


택시기사가 내 콜을 무시했다

조직에 들어가려다가 실패, 어떤 일을 부탁했는데 들어주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