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꿈해몽입니다. 꿈속에서 고래의 방향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길흉이 나뉘는데요 고래가 나를 도와주는 꿈이었다면 길한 것이고 고래가 나를 방해하는 방향으로 위치했다면 흉입니다. 고래가 앞장서서 나를 이끈다면 길이고 고래가 나를 뒤따라온다면 흉몽입니다. 고래꿈이 길몽이면 돈복을 뜻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무런 상황 없이 단순히 고래를 보았다면, 그 고래의 크기에 따라 내가 현재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가 나타난 것입니다. 꿈속에서의 고래가 그냥 보였는데 그것이 매우 컸다면 현재 마음의 짐이 상당하다는 것이죠. 고래떼를 보았다면 이는 태몽에 해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긍정적>

고래가 바다에서 물을 뿜는다

새로운 상품의 개발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이디어가 샘솟는 계기가 됩니다. 사업아이템이 떠오르거나 수완을 발휘하는 일이 생깁니다. 이것이 돈복으로 이어집니다.


고래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넌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상당히 좋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횡재수가 있습니다. 만약 학생이 이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급상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혹은 외국에 있는 학교와 연관이 있습니다. 출세, 부귀 등의 좋은 방향으로 해석합니다.


고래잡는 꿈

사업성공을 의미합니다. 호황기를 맞아 번창하게 됩니다.


고래가 날아다닌다, 고래고기를 먹었다

부, 명예등을 거머쥡니다.


고래가 나를 공격하여 피가 난다

길몽입니다. 대체로 고래의 공격은 연애운이 트일 것을 의미합니다. 공격당해서 피가 나는 등 고통스러울수록 좋습니다. 귀인을 만날 것이라는 해석도 있습니다.


우연찮게 고래 뱃속으로 들어갔다

대체로 길몽이지만 뱃속안의 상황에 따라 흉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길몽이라면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하며, 으리으리했다면 좋은 집으로 이사가게 될 꿈입니다. 흉몽은 구체적 상황을 봐야 합니다.


고래가 바닷길을 안내한다, 리드한다

조력자, 귀인 등을 만납니다. 스치는 인연을 가벼이 여기지 마십시오.


<부정적>

부담스럽게 많은 고래가 나를 따라온다

이것은 흉몽입니다. 거대조직이나 단체에 의해 위축될 것을 뜻합니다. 감시를 받게 되거나 허가승인이 나지 않거나 하는 등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억압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강한 기를 가진 이에게 눌리게 될 것을 말합니다.


고래떼가 배를 뒤엎는다

사업중이라면 이 꿈은 좋지 않습니다.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섣부른 투자는 금물이며 수성하는데 힘써야 합니다. 재물운의 하락.


고래가 죽었다

내가 죽은 것이 아니고 고래가 죽었다면 건강관리 해야 할 것을 뜻합니다. 혹은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치꿈해몽 - 새로운 시작  (0) 2016.11.28
안개꿈해몽 - 걱정거리  (0) 2016.11.27
벌레꿈해몽 - 걱정, 성적욕망  (0) 2016.11.25
잉어꿈해몽 - 태몽, 재복  (0) 2016.11.24
열쇠꿈해몽 - 해결의 실마리  (0) 2016.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