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쇠꿈해몽 포스팅입니다. 다소 독특한 소재인데요, 꿈속에서의 열쇠는 해결, 주도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현실에서의 의미와 다르지 않죠? 넓게 보면 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의 열쇠가 온전하다면 길몽이고 열쇠가 끊어지는 등 파손되면 좋지 않습니다. 열쇠가 엄청 크게 보이는 것도 좋습니다. 열쇠꿈은 그다지 임팩트있는 꿈은 아니므로 아 그렇구나 하고 읽으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상황이 막막하고 해결의 방도가 전혀 보이지 않을 때 이러한 꿈을 자주 꾸게 됩니다. 꿈속에서 열쇠를 끊어먹지만 않는다면 좋은 결과 있을 것입니다. 옛날이나 열쇠였지 요즘에는 누르고 들어가죠. 즉 디지털도어락 꿈도 열쇠꿈과 같습니다.



열쇠로 방문을 따고 들어갔다

추진중인 일에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일의 성취를 의미합니다. 자물쇠가 같이 보였다면 주도권을 잡는 꿈입니다.


열쇠를 얻는 꿈

술술 풀린다, 해결방도가 보인다, 주도권을 잡는다 등의 해석이 가능합니다. 어떤 일을 해결할 근본적 능력, 조건을 얻게 됩니다.

 

반짝이는 열쇠를 얻었다

꿈속에서 반짝였다는 것은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길몽으로 해석하며 꿈꾼사람이 현재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공부한다면 좋은 성적을 낼 것이며 장학금을 받게 될 수도 있겠네요. 사업을 한다면 중요한 계약을 체결하여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잡게 될 꿈입니다.


황금열쇠를 얻었다

열쇠꿈의 보스격입니다. 임팩트있는 길몽이죠. 해결방도, 주도권을 얻은 것이 돈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공부를 한다면 장학금을 받을 것이고 사업을 한다면 횡재수가 생길 것이며 조직 내에서 이권과 관련된 주도권을 쥐게 됩니다. 복이 넝쿨째 들어오는 것이죠. 황금돼지, 황금변기 등 꿈속에서의 황금은 매우 좋은 길몽을 암시합니다.


주머니에 열쇠를 넣었다

주도권을 잡는 꿈에 해당합니다. 원하는 것을 얻게 됩니다. 대학합격을 간절히 바란다면 합격할 것입니다.


열쇠로 자물쇠, 문 등을 잠갔다

여는 것이 아니고 잠근 것이라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뭔가 숨겨야 할 일이 생깁니다.


열쇠를 잃어버렸다

해결방도가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했던 일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좋지 않은 꿈이네요. 꿈속에서 열쇠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잃어버린 열쇠를 찾았다

길몽이죠.


열쇠가 끊어졌다, 절단되었다

흉몽이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풍파를 겪게 됩니다. 나쁜 결과 나오지 않도록 현재 하시는 일에 만전을 기해야 겠습니다.


열쇠가 맞지 않아 열리지 않는다.

손재수, 막힘수를 암시합니다. 그러나 맞지 않아 문을 부셨다든지, 자물쇠를 아예 끊어버렸다든지 하면 길몽입니다. 저돌적인 추진력으로 나타납니다. 한순간에 주도권을 잡게 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레꿈해몽 - 걱정, 성적욕망  (0) 2016.11.25
잉어꿈해몽 - 태몽, 재복  (0) 2016.11.24
수술받는 꿈, 수술꿈 - 평가  (0) 2016.11.24
감옥가는꿈, 감옥꿈 - 심판, 권력  (0) 2016.11.23
뱀꿈해몽 - 재복, 태몽  (0) 201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