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꿈해몽 포스팅입니다. 여러 상황에 맞게 분류하여 정리했습니다. 꿈속에서의 감옥은 대체로 누군가의 심판을 의미합니다. 혹은 권력기관, 직장 상사 등 나를 제어하는 대상을 의미합니다. 상황에 따라 감옥꿈이 길몽이라면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좋은 심판을 받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꿈속에서 감옥가는데 즐거워야 길몽입니다. 싫은 티를 낸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합니다.



내가 내발로 교도소에 들어간다

교도소임을 인지하고 눈쌀찌푸리며 들어간다면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것입니다.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면 교도소가서 쉬는 꿈을 꾸었을까요. 현실을 벗어나 쉬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이 꿈은 어떤 결과를 암시한다기 보다는 휴식이 필요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피로가 쌓였을 때에도 이 꿈을 꾸게 됩니다. 어쨌든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감옥임을 인지하지 못하고 내집인듯 들어간다면 반대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권력기관, 직장 상사를 어려워 하지 않는 것이죠. 또한 지나친 휴식으로 인하여 스트레스가 없는 것입니다.


사형수를 죽였다

좋은 징조입니다. 어렵지만 공적인 임무를 맡아 잘 완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의 사형수는 직장 상사, 권력기관 등 현실에서는 다소 불편하고 어려운 대상인데요 이것들이 내게 죽임을 당한 것입니다. 스트레스 풀렸나요?


감옥에 갇혀있다

이는 꿈속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감옥에서 매우 괴로웠다면 변화수, 이동수를 의미하는데 분리, 이별 등 부정적으로 나타납니다. 꿈속에서 즐거웠다면 재복이 상승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


내가 직접 사형선고를 내리는 꿈

대인관계 불화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갇혀있는데 건물이 무너지고 있다

감옥간것도 서러운데 건물까지 무너진다면 길몽입니다. 윗사람의 도움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꿈이네요.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감옥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타인의 불행은 나의 행복이죠?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좋은 일거리가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누가 감옥탈출 하는 것을 보았다

타인의 행복도 나의 행복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꿈속의 감옥이 매우 깨끗하다, 내가 감옥을 청소하고 있다

순조로운 일처리를 하게 될 것.



감옥에서 수형자들에게 다구리를 당한다

길몽. 심지어 얻어맞다 죽었다면 대길몽이라고 합니다. 죽음은 재복의 급격한 상승을 뜻하죠. 꿈속에서의 고통을 즐기시고 즐겁게 로또한장 사세요.


감옥 변기에서 똥물이 넘치는 꿈

대박


감옥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정황상 감옥인 것 같다, 어디 갇혀있는 것 같다, 답답하다

길몽.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귀인을 만나 어려움을 헤쳐나갑니다.


감옥에 재입소하는 꿈

이런꿈은 꾸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