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뱀은 교활함과 동시에 냉철한 판단력을 가진 동물로 해석합니다. 뱀이 들어와야 길몽이며 뱀이 집 밖으로 나가든, 내 입에서 나가든 빠져나가는 꿈이라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꿈이 길몽이라면 거의 재복을 상징합니다. 재복이 아니라면 귀인을 만날 징조입니다. 여러 상황으로 나누어 해몽합니다. 다음 설명에 자신의 현재 처지를 대입하여 적절히 해석하시기 바랍니다.



내집으로 뱀이 들어온다

기어서 들어왔다면 반가운 손님을 맞게 될 꿈입니다. 오랫동안 연락이 되지 않았던 사람과 연락이 됩니다. 또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현재 난관을 타개합니다. 그냥 들어왔다면 재물운 상승의 희소식입니다. 부엌에 들어왔다면 집안일이 순조롭게 돌아갈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의 행복을 의미하죠. 대문으로 들어왔다면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혹은 결혼이 성사될 것입니다.


내가 뱀한테 물렸다

태몽일수도 있습니다. 장차 크게 될 아이를 임신한 것입니다. 참고로 치마속으로 뱀이 들어오는 꿈도 태몽에 해당합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기회를 잡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아프면 아플수록 좋습니다. 피를 보게 되면 더욱 좋습니다. 뱀 특유의 냉철한 판단력으로 기회를 잡게 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 재물운 상승


뱀을 죽였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결실을 맺게 됩니다. 내가 직접 죽여야 좋습니다. 노력한 것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됩니다.


뱀을 먹었다

사업의 번창, 사회적 명성, 재복 상승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뱀이 내입에서 나왔다

흉몽입니다. 행동이나 언행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뱀이 내집에서 나갔다

이것 역시 좋지 않은 꿈입니다.


뱀구렁이가 용으로 변해 승천한다

길몽이죠.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는 것입니다. 과거, 현재를 청산하고 밝은 미래를 맞이할 꿈입니다.


꼬리잘린 거대한 뱀을 보았다

구조조정, 감축 등의 인원정리가 있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손해를 볼 수도 있겠네요. 혹은 뱀이 다가오는데 꼬리가 안보이고 몸통만 보였다면 거대한 조직과 맞서 싸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몸을 감고 있다, 똬리를 틀고 있다

재복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꿈입니다. 뱀이 크면 클수록 똬리를 단단하게 틀수록 좋습니다. 뜻하지 않게 거액의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복권을 사도 괜찮겠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감았던 몸을 풀었다면 반대로 재물이 빠져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내 몸을 감았다

사회적 지위, 명성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외면받았던 본인의 실력을 크게 인정받게 됩니다. 길몽이죠. 만약 뱀이 감았던 몸을 풀었다면 금전적 손해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나를 감고있던 뱀을 죽였다면 감당하기 힘든 일을 마주하게 될 것으로 다소 안좋게 해석합니다.


흰뱀(백사)가 나왔다

엄청난 길몽입니다. 로또사세요.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술받는 꿈, 수술꿈 - 평가  (0) 2016.11.24
감옥가는꿈, 감옥꿈 - 심판, 권력  (0) 2016.11.23
술마시는꿈 해몽 - 건강, 대인관계  (0) 2016.11.22
결혼식 꿈해몽 - 약속, 모임  (0) 2016.11.22
자동차꿈해몽  (0)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