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수하는 꿈 해몽 포스팅입니다. 현실에서의 악수는 인사죠. 누구와 인사를 하느냐에 따라 좋기도, 싫기도 할 것입니다. 꿈속에서의 악수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누구냐에 따라 길흉이 갈라집니다. 또한 악수하고 나서 어떤 감정이었는지도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해 부담스러웠다면 흉몽, 즐거웠다면 길몽입니다. 또한 손이 차가웠다면 일반적으로 흉몽이며 따뜻하면 길몽이죠. 만약 억지로 악수했다면 부담되지만 거절못하는 부탁을 받게 될 것을 뜻합니다. 꿈속 상황, 감정 등이 해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꿈입니다. 길몽이라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재산상 이익을 남깁니다. 흉몽이라면 대인관계의 악화, 금전손실 입니다.



손을 들어 악수했다

대인관계에 있어 불화가 예상됩니다. 사업적인 관계에서도 역시 좋지 않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과 악수했다

명예운 상승의 꿈입니다. 인정받게 되는데 이로 인해 어떤 단체의 대표로 추대됩니다. 리더, 대표직 등을 맡게 됩니다.


악수하다 손이 미끄러졌다

미리 했던 약속이 어긋날 것을 암시. 사소하게는 친구와의 약속, 크게는 사업상 계약까지 범위가 넓습니다.


악수하는데 손이 차갑다, 뜨겁다

차가웠다면 욕먹을 일이 생깁니다. 도덕적인 문제로 지적당합니다. 그러나 따뜻하거나 뜨거웠다면 칭찬받을 일을 하게 됩니다.


악수를 거절당했다

왕따당하는 꿈, 이별수, 불화수


오른손잡이인데 왼손으로 악수했다

의견충돌이 일어날 것을 암시


외국인과 악수

무역, 물류업 등의 종사자들에게는 해외바이어들과의 좋은 계약을 체결할 것을 뜻하는 좋은 꿈


대학총장, 시험 감독관, 선생님과 악수

시험 합격의 운세


장군, 회장님,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권력자의 비호를 받게 됩니다. 혹은 조력자를 만나 자신의 일을 풀어나갈 것을 뜻합니다. 전직 대통령과 악수했다면 이미 알았던 사람의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이고 현직 대통령과 악수했다면 예기치 못한 횡재수가 생긴다고 전해집니다.


손이 큰 사람과의 악수

조력자의 도움을 받을 것을 뜻합니다.


손이 작은 사람과 악수

내가 타인의 조력자가 될 것을 암시, 도움의 결과 나한테도 이득이 생기는 형태


부모님과의 악수

집안에 경사날 일이 생긴다.


애인과의 악수

결혼날짜를 잡는다.


연예인과의 악수

꿈에서의 연예인은 무조건 좋게 해석하지 않습니다. 연예인과 악수했다면 금전적인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하네요.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꿈 해몽 - 준비완료  (0) 2016.12.02
불꿈, 불나는 꿈 해몽 - 재물운  (0) 2016.11.30
코피나는 꿈, 코꿈해몽  (0) 2016.11.29
바퀴벌레 꿈 해몽 - 정서불안  (0) 2016.11.29
까치꿈해몽 - 새로운 시작  (0) 2016.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