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코끼리편입니다.

예로부터 코끼리는 부귀, 권위와 명예 등을 상징하는 성스러운 동물로 여겨왔습니다. 이것이 꿈에 나타난다면 길몽입니다. 특히, 재물운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운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겠는데요, 부자가 되거나 혹은 학자가 되는 꿈이라고도 합니다.



코끼리를 타고 가는 꿈

운세가 트인다. 특히 여자가 코끼리를 타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부자남편을 만나게 될 것.

재물운과 특히 연관되는데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임을 암시.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될 것, 풍요로운 생활을 뜻함.

화목한 가정을 만들게 된다.


아기코끼리를 보는 꿈

태몽일 확률이 높다. 귀한 자식을 얻게 된다. 활발하고 남성다운 자식을 보게 된다.


코끼리 떼에 쫒기는 꿈

흉몽. 내가 추진하는 일이 엎어지게 될 것.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의해 포기하게 될 것임을 암시

강자의 회유, 배후세력 등으로 인해 내가 추진중인 일을 중단하게 될 것임을 암시

현재 심리상태가 위축되어 있음을 뜻한다.


내가 코끼리가 된 꿈, 코끼리 상아를 잡는 꿈

역시 상당한 부를 얻게 되며, 명예까지 따라온다. 중책을 맡아 일을 진행할 것이며, 인정받게 된다.


코끼리를 타고 가면서 채찍질을 한다, 코끼리를 타고 바다를 건넌다, 하늘을 올라간다

본인의 뜻대로 일이 술술 풀릴 것을 암시, 사업적으로 성과가 아주 좋을 것이다.


단순하게 코끼리를 보았다

노력한대로 성과를 낼 것.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한다.


코끼리가 뛰어노는 것을 보았다

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된다. 그러한 기회가 온다.


남자와 여자가 코끼리를 타고 간다

지금 만나고 있는 애인과 결혼하게 될 것이다. 좋은 귀인을 만날 것이다.


코끼리가 힘없이 쓰러진다

어려운 일이 닥칠 것을 암시, 그러나 다시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면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이겨낸다고 한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둑꿈해몽 - 대체로 길몽  (0) 2016.11.20
장례식꿈 - 새출발  (0) 2016.11.19
이사가는 꿈 해몽 - 해방  (0) 2016.11.18
내가 죽는 꿈 해몽 - 소원성취, 새시작  (0) 2016.11.17
연예인 꿈해몽  (0) 2016.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