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장례식장이 나온다면 어떤 암시가 있을까요. 장례식과 관련된 꿈해몽 포스팅입니다.

대체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꿈에서 집안에 초상이 생기는 것은 현실에서는 집안에 경사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신분상승, 재물운, 유산의 상속 등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시작이나 근심거리를 덜어내는 등 무(無)의 상태로 가는 것을 말합니다. 장례식꿈 역시 죽음과 관련된 꿈인데요, 꿈에서의 죽음은 대개 길몽이라고 합니다.



장례식장에 가서 조의금을 내는 꿈

흉몽.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막힘수가 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시청 등에서 점검을 나오게 됩니다.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며 골머리를 썩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사람, 단체 등에게 부탁, 사정할 경우가 생깁니다.


장례식의 장면이 나온다

대개 큰 돈이 들어올 것을 뜻하지만 예지몽일 경우 주위 사람이 상을 당할 수도 있다. 예지몽이 아니라면 직장에서의 진급, 돈복 등으로 해석합니다.


장례행렬을 보고 있다면?

조력자를 만나게 되며 이로인해 재복이 상승합니다.


내가 잘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간다

길몽입니다. 생각치 못했던 곳에서의 이득이 생깁니다. 뜻하지 않게 유산을 물려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죽은 사람을 안으며 울고 있다

좋지 않은 꿈입니다. 현재 하는 일이 난관에 봉착합니다. 본의아니게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영정사진 앞에서 우는 꿈

일단 길몽으로 보이는데요, 우는 것은 원래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근심거리가 사라진다는 것이죠. 걱정이 해소되고 좋은 일이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장례식에서의 곡소리가 들렸다면?

본인이 축하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청첩장을 받게 되거나 진심으로 성공을 바랬던 지인이 잘될 것입니다. 희소식이 생깁니다.


제삿상에 술을 따르고 있다

조력자를 만나게 됩니다. 난관에 처했던 일을 누군가의 도움을 받거나 단체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의 영정사진을 보고 절을 하거나 국장 행렬을 보고 있는 경우

상당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엄청난 명예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장례식장을 보고 있다

길몽입니다. 타인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일이 생기며 인정받게 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좋은 의미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 독립, 결혼, 승진, 새로운 사업 등을 하게 될 것입니다.


화장터 불길에 너무 강해 뜨거움을 느꼈다

사업의 발전을 의미하는데 대개 동업자와 함께 투자를 하게 됩니다. 투자의 결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장의차가 세워져 있는 꿈

사업 파트너의 도움을 받아 재물운이 상승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과꿈 해몽 - 태몽, 결실  (0) 2016.11.21
도둑꿈해몽 - 대체로 길몽  (0) 2016.11.20
코끼리꿈해몽 - 부귀  (0) 2016.11.18
이사가는 꿈 해몽 - 해방  (0) 2016.11.18
내가 죽는 꿈 해몽 - 소원성취, 새시작  (0) 2016.11.17